OOONGJU ARCHIVE

294분 웨이팅하고 드디어 먹어본 부산 명물 이재모피자 이재모크러스트 치즈추가 솔직후기 본문

이 식당은 진짜 또간다(안갈지도?)

294분 웨이팅하고 드디어 먹어본 부산 명물 이재모피자 이재모크러스트 치즈추가 솔직후기

oongju 2026. 4. 29. 21:08

제가 드디어 이재모 피자 본점에 다녀왔습니다
맞아요 부산간김에 맛있다는 부산명물들 다 먹고왔어요

무려 이재모피자 본점 !
이재모님 기독교신가봐요
일요일에 휴무고
간판에 I LOVE JESUS....💫

이재모피자 본점은 2호점이랑 붙어있어요!

그리고 2호점 바로 앞에
웨이팅 기계 및 웨이팅 존이 따로 있습니다!

왤케 회전율이 좋지 ? 했는데
매장이 정말 너무 넓더라구요
진짜 옛날 한스델리,,,피자헛 대형판 느낌이랄까

가게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
쾌적하게 피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!

음료 리필 안되는거 다들 아셔야해요
그래야지 처음 따를때 100000!% 정도 따를수있져

음료 리필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,,,
무슨 이유가 있겠져 머 ~
탄산이 건강에 안좋긴해~

그렇지만 흘러넘치기 직전까지 콜라 받아옴
피자에 콜라는 마셔줘야죠ㅠ

드디어 듣기만한,,, SNS에서 보기만 했던
이재모 피자님을 만났습니다...💫

치즈추가를 해서 그런지
치즈가 진짜 흘러 넘치더라구요....

이거 생각보다 커요
하 지금 봐도 또 맛있겠네

이재모피자 치즈가 바뀌었다고 해서
걱정반 기대반으로 왔는데

치즈에서 우유향이 꼬소하게 난다는건 사실 잘 못느꼈어요
근데 오랜만에 맛있는 체인점 피자 먹는 느낌?

도우도 바삭 쫄깃하구 소스랑 치즈 토핑들이 맛있어서
잘 먹고왔습니다 룰루

치즈가 많아서 그런가
저랑 언니랑 둘이서 두조각씩먹고
남은 두조각은 결국 포장해왔어요,,,
심지어 저러고 시장가서 떡볶이 구경도 못함

그래도 포장하는게 아주 잘 되어있어서 다행이지 뭐에요
아니였으면 아주 처치곤란 아까울뻔했어요

그렇게 남은 피자들은
다음날 아침에 숙소에 있는
에어프라이기에 데워먹었는데요

사실 이재모피자 가서 먹은것보다
다음날 에프에 구웠던 이게 더 먹고싶어요

심지어 저 피자중에 한조각은
전날 언니가 밤에 한조각 먹고 남은거였음...

뭐가 한입 베어물었던 피자인지 모르시겠죠,,
진짜 치즈 흘러넘치는 피자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

이재모피자도 톤쇼우처럼,,,,

부산여행가서 이재모피자 먹는다! OOOOO
이재모피자먹으러 부산간다 !! XXXXXXX.



#이재모피자 #이재모피자부산 #이재모피자본점 #남포맛집 #부산맛집 #부산여행 #피자맛집 #캐치테이블이재모 #이재모피자웨이팅 #부산웨이팅맛집 #부산캐치테이블 #부산웨이팅 #깡통시장맛집 #국제시장맛집 #남포역피자거리 #부산맛집추천 #부산여행코스 #부산여행코스추천